인도

[스크랩] 추천 게스트하우스-바라나시

김지완2 2006. 3. 22. 00:05

저희는 지금 바라나시 하리쉬찬드라 가트 부근에 있는 '호텔 썬모니(Hotel Sonmony)'에 머물고

있습니다..

 

쥔장 형제(형님의 한국 이름은 한석규-인디안 네임은 라지브임다.. )가 상당히 싹싹하고 친절하고,

방 상태도 비교적 괜찮습니다. 겅가 강을 조망하기에 참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루프탑 식당 또한 깔끔하고 종업원들도 친절합니다.

 

 그러나 그 무엇보다 이곳을 제가 추천하고 싶은 가장 큰 이유는,

 픽업 써비스가 무료로 된다는 점입니다.

-----------

 늦은 시간이나 이른 시간에 바라나시에 도착하시는 분들이나, 바라나시에 첨 오셔서 길이 두려우신 분들, 이 곳에 미리 방 예약을 하시면 픽업 써비스가 가능합니다.

 

* 전화 번호 : (0091- 타 지역에서 걸 경우 바라나시 지역번호임다) 542-2277588

 

                  (0091) 542-5560200

 

* 웹 싸이트 : www.hotelsonmony.com

 

* 이메일주소: rkrajeevyadav@yahoo.com

 

 저희는 썬모니 호텔에 이전에 머물렀었기에, 그리고 릭쇼로 호텔 앞까지 바로 접근을 하기에 주저 없이 이곳에 왔습니다만, 제가 인도 여행에서 만난 일행 분들을 위해 방을 예약하면서 문의를 하니, 픽업 써비스가 된다네요..

 

담날 오전 9인승 지프를 대절해 주더군요..

 

운전사 아자씨와 호텔 메니저- 이 양반은 피켓도 준비를 하셨습니다- 그리고 제가 픽업을 함께 나갔습니다.

 

아시겠지만 인도 기차 연착 많이 되지요? 2시간 반여를 기다렸답니다. 미안해진 제게 심심해 보이니께 되려 짜이도 사 주고, 알루 모시탱이도 사 주고..

 

물론 여행객을 끌기 위해 이들이 써비스를 갖추는 것은 어쩜 당연한 것인지 모르겠습니다..

 

작년 인도 여행을 하면서 바라나시에 밤 11시 반에 도착을 해서 어둑신한 골목을 물어 물어 찾던 기억이 나는군요..

 

마니까르니까의 숙소들이 맘에 들지 않으시거나 조금 호젓한 숙소를 원하신다면, 이 곳 강추하겠습니다..

 

물론 선택은 여러분이 하시는 거지만요.. ( 저 이 글 쓴다고 쥔장헌티 얻어 먹는 것 없습니다.. 다만 한국 분들이 머무는 곳이 한정되어 있는 듯해서 정보 차원에서 올리니 제발 오해는 말아 주시길 바래용~)

출처 : 인도방랑기
글쓴이 : 장마담 원글보기
메모 : 방값은요, 더블룸:250-500(비싼 방은 에어콘방)/싱글룸:150-250(베드는 두 개네요)//저희가 묵는 방은 3층 더블룸으로 겅가 강이 내려다 보입니다.. (화장터도. 그치만 작은 화장터고 나쁘진 않습니다) 원래는 300루피였는데 잘만 협상을 하시면 깎아 줍니다.. 쥔장 브라더스가 참 싹싹하고 귀엽슴다 ㅋㅋ